top of page

5월말 입주를 시작하는 기흥ICT밸리 관심UP, 인기UP


<기흥ICT밸리 SK V1 최근모습>

기흥ICT밸리가 오는 5월31일부터 입주를 시작합니다. 입주기간은 2021년(월)05월31일부터 2021년08월09일(월)까지(71일)입니다.

멋진 골프장 조장권과 교통 편의성을 갖춘 단지로 평가받고 있어 분양 당시부터 인기가 많았던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멋지 조망권을 가진 호실을 선점하려면 입주를 조금 서두르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기흥ICT밸리는 용인시가 자족도시 강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업 중의 하나입니다.

이번 사업은 ㈜SNK, ㈜교보증권, 서울의과학연구소가 공동으로 사업을 시행하고, ㈜SK건설에서 시공을 맡았습니다. 총 사업비 4천100여 억 원이 투입되는 기흥ICT밸리는 오는 2020년 말까지 지하 7층~지상 29층, 연면적 22만 361㎡ 규모로 지식산업센터 3개동이 공급됩니다.



<기흥ICT밸리 SK V1 조감도>

용인 뷰티산업단지 인근에 들어서는 기흥ICT밸리가 반사이익을 누릴 것으로 전망됩니다. 특히 경기도와 용인시는 아모레퍼시픽과 사업비 1630억 원 규모의 용인 뷰티산업단지 투자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는 언론 보도가 있자 지식산업센터 입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또 최근에는 용인 플랫폼시티 사업이 본격화 되면서 분당선 라인을 중심으로하는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선호도가 올라가면서 인기 급상승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위치 안내

<위치: 수인분당선 기흥역에서 도보10분거리>

입지는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에 위치하며, 수원 신갈로 인터체인지(IC)에서 자동차로 5분, 분당선 기흥역과 신갈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이며, 기흥역을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합니다. 향후 동탄에서 파주 운정까지 연결되는 GTX-A 노선이 개통하면 강남까지 10분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 강남행 버스 정류장이 인접해 있고 신갈-수원IC, 신갈JC, 흥덕IC 등도 가까이 있어 자가용 이용자들에게도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또 36홀 규모의 수도권 대표 회원제골프장 수원 CC가 바로 앞에 위치하여 풍부한 녹지공간을 조망할 수 있고, 이 밖에도 백남준 아트센터, 경기도 어린이박물관, 지앤아트갤러리, 경기도박물관, 호암미술관 등이 가까이 있습니다.



사업개요

<사업개요>

기흥ICT밸리 SK V1는 경기 용인시 기흥구 구갈동 259-1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6층~지상 29층, 2개동(A, B블록), 연면적 19만㎡ 규모의 첨단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저층 부분은 지원시설로 근린생할시설과 문화시설이 조성됩니다. 센터에는 6개 상영관, 830석 규모의 CGV 영화관이 들어오며 컨벤션센터, 어린이집, 건강검진센터등이 마련됩니다. 이외에 입주기업들이 업무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수목의 식재와 휴게공간을 마련한 하늘정원, 도서관, 전시공간 등도 조성됩니다.



<단지 배치도>

◆ A 동

○ 대지면적: 5330평 ○ 건축면적: 1651평 ○ 연면적: 29621평 ○ 주차 대수: 626대(법정:395대) ○ 규모: 지하 5층~지상 29층 ○ 용도: 지식산업센터(공장)


◆ B 동

○ 대지면적: 3805평 ○ 건축면적: 1507평 ○ 연면적: 30186평 ○ 주차 대수: 645대(법정:414대) ○ 규모: 지하 6층~지상 29층 ○ 용도: 지식산업센터(공장)


◆ C 동

○ 대지면적: 829평 ○ 건축면적: 358평 ○ 연면적: 6520평 ○ 규모: 지하 5층~지상 22층 ○ 용도: 지식산업센터(공장)




프리미엄

<기흥ICT밸리 SK V1 단지모습>

기흥ICT밸리 SK V1 지식산업센터의 가장 큰 프리미엄은 풍부한 기업 수요와 금융 및 세제 혜택입니다. 주변에 첨단기업들이 모여 있어 업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삼성SDI본사, 삼성디지털시티, 삼성디스플레이 기흥캠퍼스, 르노삼성중앙연구소, 현대자동차그룹 인재개발원 등이 일대에 위치해 있어 이와 관련한 기업들을 배후수요로 확보할 수 있는 곳입니다.




기업이 대거 모인 이곳은 향후 강남, 판교, 동탄을 잇는 비즈니스 중심축으로 성장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어, 향후 높은 시세차익과 임대수익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분양받은 사업주에게 특별한 금융·세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우선 취득세는 50%를 감면해 주고 재산세는 5년간 37.5%를 감면해 주며, 과밀억제권역에서 이주하는 법인회사는 법인세 면제 혜택도 주어집니다.


여기에 입주 시에는 정책 자금 대출로 지행할 경우 시중금리보다 저렴한 금리로 융자를 받을 수 있으며, 시중 은행을 이용할 경우 최고 80~90%까지 장기 저리 융자가 가능합니다.



호실 및 평면 안내

아래 URL를 클릭하시면 기흥ICT밸리 SK V1 평면 및 호실별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올바른 부동산 거래를 위한 합리적 선택!

「굿비즈부동산」

조회수 888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